김나영 사주 남편구속 아들 평창동집 인스타 나이 결혼

인물/연예인2018.11.27 01:23

최근 결혼한 방송인 김나영 씨의 남편이 금감원의 눈을 피해 수년간 불법 선물옵션 업체를 운영해 오며


대략 한화 200억대 이상의 부당이득을 취한 혐으로 구속됐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더 놀라운 사실이 한가지 더 있었습니다.


김나영 씨는 결혼생활을 하는 몇 년 동안에도 남편이 하는 일을 전혀 몰랐다는 겁니다. 


"남편은 그냥 자산 관리를 하고 그것을 운영하는 사람" 정도로만 알았다고 합니다.




김나영씨는 남편이 이렇게 나쁜 일에 연루 됐다는 게 안타깝고 상상도 하지 못한 일이라고 합니다. 


그렇게 말한 뒤 김나영 씨는 모든 sns와 유튜브 영상을 비공개로 전환 하거나 삭제했습니다.




김나영 씨에게 그나마 다행인 건 그동 돈 관리를 각자 따로 했다고 합니다. 


그녀는 sns를 통해 남편 사건으로 인해 피해 받은 모든 분들의 황망함과 상실감에 대해 남편을 대신해 깊은 사죄를 드리고 반성하겠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에 합당한 죗값을 남편 본인이 반듯이 치를 것이라고 말하며 앞으로 사회에 좋은 일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습니다.   






김나영 가족 (첫째 아들, 둘째 아들, 남편)



김나영//


김나영 씨는 1981년 12월 8일 생으로 2018년 기준 현재 나이 38세입니다. 


2000년대 초 예능에서 특유의 목소리 톤과 재치로 인기를 얻어 많은 활동을 하다가 


2010년경부터는 패셔니스타로써 성공하기 위한 도전을 본격적으로 하며 모델활동을 시작였고


2013년 파리 패션워크에 참석해 독특한 스트릿 패션으로 이탈리아 패션계를 발칵 뒤집게 됩니다



그 후론 파리, 뉴욕 타임즈 , 인스타그램, 스타일 닷컴, wwd등등 이름만 들어도 엄청난 세계적인 패션 온라인 사이트에 게재되면서 


2018 현재까지 100만 팔로우에 육박하는 엄청난 셀럽으로 성장하며 커리어를 계속해서 쌓아갔지만


이번 사건으로 인해 제2의 전성기가 와르르 무너져 버리게 되었습니다.






결혼 그리고 아들//


김나영은 2015년 4월 27일 제주도에서 아는지인 10명만 초대하는 일명 "스몰 웨딩"을 올리며 결혼생활을 시작했습니다 


이후 2016년 첫 아들 최신우 군을 출산했고 지난해 결혼 2년만에 둘째 아들을 출산해 두 아들의 엄마가 됐습니다.


첫째 아들 최신우 : 남자  (현재 약 27개월 됐다고 합니다.)




둘째 아들 최이준 : 남자  (약 3개월 됐다고 합니다.)






김나영 "남편"//


김나영 씨가 방송이나 sns를 통해 남편의 얼굴을 단 한번도 공개한 적이 없어 네티즌 뿐만 아니라 

김나영씨 주변 지은들도 남편에 대해 매우 궁금해 했습니다.


인터넷 상에서 찌라시 비슷하게 남편이 대부업에 종사한다거나, 방송인 조세호 씨가 소개해 주었다 라는 소문은 줄곧 있어 왔습니다.


러나 현재 공개된 기사로는 금융권에서 종사하는 10살연하남 이라는 사실 뿐 입니다. 


금용계 종사자 라는것 이외에 딱히 현재까지 방송에 공개된 적은 없습니다.


또한 김나영 씨와 정말 친한 사이가 아니라면 김나영 남편을 본 연예인은 한 사람이 없다고 합니다





김나영 평창동 집




김나영 씨는 어릴 때 춘천에 살았었고 서울에가면 꼭 평창동에 살아야지 라는 로망이 있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결혼한 후 평창동으로 이사했다고 합니다.






김나영씨의 집은 정원이 딸린 어마어마한 펜션같은 집이었습니다.


집 앞에 넓은 마당이 있어서 바베큐 파티도 하고 아이들도 뛰어놀기도 했다고 합니다.


대부분의 제품은 디자이너 가구로 평창동 mk2 쇼룸(갤러리)에서 샀다고 합니다







겉은 펜션 같지만 안으로 들어오면 마치 미술관을 연상케 했는데요


디자이너 작품의 값비싼 가구들과 집안 곳곳 고급스러운 미술 작품들도 많이 있었습니다.





친한 지인 "양희은"



양희은 씨와 김나영씨의 인연은 김나영씨가 리포터 하던 시절 지금으로 부터 약 14년전부터 였으며


당시 양희은 씨는 김나영이 낸 책을 통해 그녀를 잘 알고 있었고 그것을 계기로 사적으로 몇번 만나게 되면서 친해졌다고 합니다.


양희은 노래중에 김나영을 또올리면서 만든 "나영이네 냉장고"라는 노래도 있다고 합니다



김나영 씨가 그 노래를 처음 들었을 때 위로 받는 느낌이었다고 말하며 눈시울을 붉혔습니다.


사실 김나영 씨는 8살 어린나이에 일찍 어머니를 여의고 아버지와 함께 살았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아직까지도 도시락을 보면 어머니에 대한 그리움에 사무치고 너무 보고 싶다고 했습니다.





"김구라"의 조언


과거 김구라 씨가 한 예능에서 김나영 씨에게 조언해준 말이 너무 재미있어서 가져와 봤습니다.

지금에서 보면 정말 뜻깊은 조언이 아니었나 생각이 드네요.







김나영 "사주"


과거 2009년 김나영 씨가 밝힌 그녀의 재미난 사주가 있어 가져와 봤습니다

정말 신기하게도 그녀는 자신이 말한 사주를 전부 이뤄냈습니다.






출처 : http://www.pdjournal.com/news/quickViewArticleView.html?idxno=20068





김나영 공식입장






자 이렇게 김나영씨의 가족, 아들, 남편 그리고 지인들을 무비헌터와 함께 상세히 알아봤습니다.

조속히 이번 사건에 대한 피해자분들의 보상이 이뤄지길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칩니다.

추천링크


작성자

태그

관련 글

댓글 영역

티스토리 툴바